THE ICON TV

CHANNEL 총0건

TAG 총10건

  • 이태원

    경리단길 골목
    맛집 BEST 3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이야기 반찬이 맛있는 남매의 식당

    정갈함과 정성으로 차린 일본 가정식당 메시야! 이곳의 따뜻한 밥과 맛있는 반찬을 직접 차리는 남매 김건희와 김현우를 The ICONtv가 만나고 왔는데요. 가깝게 둘러앉아 꼭꼭 씹어먹는 밥 한 숟갈 위에, 따뜻한 대화를 반찬처럼 올려주고 싶었다는 이들의 이야기! 지금 The ICONtv 메시야 편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일단 먹어보면 기승전BBQ

    친구 만나러 혹은 데이트하러, 이태원 자주 가시죠? 핫플레이스가 넘쳐나는 이태원 경리단 길에 독보적인 입소문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LOCOS BBQ에 The ICONtv가 다녀왔는데요. ‘음식은 정직해야 한다’며 손님들께 내드리는 음식에 관해서는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는 로코스의 듬직한 남자들의 립 이야기! 지금 The ICONtv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아, 여기! 인스타그램 속 거기!

    연예인들의 인스타 속에 보이는 화려한 저기는 어딜까? 궁금했던 적 많으시죠? 모델 출신 대표 한철희가 운영하고 있는 경리단 길의 숨어있는 보석 UNDER BAR에 The ICONtv가 다녀왔는데요. 첫눈이 올지도 모른다는 오늘! 달콤한 술에 취하고 분위기에 반하는 이곳에서 첫눈을 기다려보는 건 어떨까요? UNDER BAR의 이야기, 지금 ‘분위기’ 티비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지하 1층엔 뭘 숨겨놨죠? 루모스!

    많은 사람들이 '반전' 매력을 좋아하죠? 이태원 경리단 길에 이런 반전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펍이 있어 The ICONtv가 다녀왔는데요. 바로 1층은 편안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펍이, 그리고 지하 1층은 각종 위스키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비밀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BLIND'입니다! 대표 신윤식이 소개하는 경리단 길의 숨은 핫플레이스 'BLIND'의 이야기를 지금 '사감만족' 티비 제1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입안 가득 퍼지는 초콜릿의 향연

    달콤한 초콜릿과 마시멜로가 올라간 색다른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어호이피자. 이곳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힙스터들의 공간,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치즈와 채소, 두꺼운 도우라는 피자의 틀을 깨고, 초콜릿 피자라는 새로운 맛을 전달하는 이곳. 그 특별한 맛은 ‘어호이’ 티비 제1화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손님의 행복이 요리사의 행복

    경리단길에 자리한 일식 요리 전문점 '아자쓰'. 이곳은 '올리브쇼 2015’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쉐프 김소봉이 운영하는 곳인데요. 현지에서 먹는 듯한 일본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언제나 만석을 이룬다고 합니다. 이에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김소봉은 최근 가로수길에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바로 운영되는 ‘하이볼가든'을 오픈했는데요. 일본에서 6년간 생활했던 그가 좋아하고, 공부했던 음식 등을 만들며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행복은 어떤 맛일까요? '봉' 티비 제1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자메이카 본연의 맛으로!

    중남미를 여행하던 중 맛본 치킨의 맛을 잊지 못해 한국으로 돌아와 직접 닭요리점을 연 ‘투칸’의 권현준. 자메이카스타일의 절크치킨과 브라질스타일의 오렌지치킨, 이 두 가지 메뉴만을 판매하지만, 평일, 주말 가릴 것 없이 치킨을 맛보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로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선다는데요! 권현준은 남미에서 3년간 생활하면서 하숙집 아주머니에게 요리를 배우고, 바텐더로 일한 경험을 십시일반 살려 '투칸'을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항상 새로운 요리와 음료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맥주보다는 칵테일에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다는 특별한 치킨의 맛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투칸’ 티비 제1화에서 지금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기
  • 이태원 스타일을 마시는 1인 미용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으며 맥주까지 즐길 수 있는 ‘드렁큰 살롱’! 이곳은 아이돌 ‘샤이니’, ‘EXO’, ‘제국의 아이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던 헤어 디자이너 미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정명이 프리랜서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만든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잡지 화보속 공간처럼 감각적으로 꾸며있어 카페인줄 알고 들어오는 손님이 많다는 이곳은 분위기에 반하고, 편안함에 만족하고 나간다는 경리단길의 소문난 뷰티살롱입니다. 문화 전반적으로 다양한 공간이 늘어나면서 어딜가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요즘!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특별한 ‘드렁큰살롱’도 가볼만한 공간이겠죠?  

    자세히 보기기
  • 브랜드디렉터,매니저,마케터 경리단을 휘어잡는 유소담!

    이태원에서 살아가고 있는 유소담은 오랜 기간 광고 회사 AE를 거쳐 현재는 앤솔로지의 매니저로 활약 중인데요. 사실 "이태원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가려면 유소담에게 물어봐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그녀는 이태원이라는 장소의 전문가입니다. 앞으로 유소담이 보여주게 될 이태원의 다양한 모습. 첫 번째로 경리단의 핑퐁 펍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