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CHANNEL 총0건

TAG 총4건

  • 디자이너 두번째 쇼! 실력은 증명됐다!

    서울패션위크 기간이 되면 모델과 패션디자이너의 역할을 모두 소화해내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모델킹으로 불리는 김원중과 선한 눈매가 매력적인 박지운인데요. 그런 그들이 2015 S/S 제너레이션 넥스트에서 패션디자이너로 공식 데뷔에 이어 두 번째 컬렉션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NERD'라는 다소 독특한 주제로 새로운 룩을 완성시킨 김원중과 박지운. 동갑내기 두 친구가 만들어가는 2015 F/W 87MM의 컬렉션 이야기! 지금 '87MM' 티비 제4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가슴 뜨거운 그들의 첫 발걸음!

    모델 장윤주는 그들을 한국의 '빅터 앤 롤프'라고 추켜세웠습니다. 바로 2015 서울패션위크에서 데뷔 무대를 치른 87MM의 두 디자이너 김원중, 박지운의 이야기인데요! 서울패션위크 준비 현장과 최종 리허설 때보다 훨씬 긴장감이 넘쳤던 그들의 첫 무대! 그 무대에서 그들은 증명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가능성을 말이죠. 서울패션위크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87MM의 성공적인 데뷔 무대! 그들의 가슴 뜨거워지는 이야기를 지금 ‘87MM’ 티비 제3화에서 공개할게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이제 남은 것은 오직 실전뿐!

    지난 주말 서울패션위크에서 성공적으로 첫 쇼를 마친 87MM! 그들의 첫 쇼임에도 불구하고 쇼가 끝난 뒤 장내는 박수소리가 끊이질 않았는데요. 김원중, 박지운 두 디자이너가 이와 같은 박수소리를 듣기까지는 엄청난 노력이 뒤따라야만 했습니다. 지난 일요일 The ICON은 87MM의 최종 리허설 현장을 찾아가 보았는데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직원 모두가 현장에 나와 작은 것 하나하나 끝까지 신경을 쓰는 모습에서 그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짧은 쇼를 선보이기 위해 기나긴 노력을 해야만 했던 그들! 모델이 아닌 디자이너로서의 실력을 증명하려는 87MM의 이야기를 ‘87MM 티비’ 제2화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도전과 청춘 그래서 더 아름다운 티비

    혹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도전과 청춘이라고 말합니다. 도전과 청춘, 이 두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친구들이 여기 모여있는데요. 바로 패션 디자이너로 새롭게 태어난 김원중과 박지운의 87MM입니다! 빈티지 샵으로 시작한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의 패션브랜드로 론칭하여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 당당히 쇼를 진행하게 된 87MM! 패션을 향한 이들의 열정이 지금의 87MM를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서울패션위크를 준비하는 87MM의 모습을 더 아이콘이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김원중, 박지운의 ‘87MM 티비’ 제1화!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