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CHANNEL 총0건

TAG 총3건

  • 디자이너 젊음과 트렌드 한 마리씩 몰고 가세요!

    햇빛 맑은 날 삼청동에서, The ICONtv는 계원예술대학교의 교수이자, 패션디자이너인 예란지를 오랜만에 다시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녀는 제자들과 함께 전시 겸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여러 색깔의 젊음과 함께 만든 트렌드가 동시에 피어나던 플리마켓 이야기를 지금 ‘센토르’ 티비 제3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브랜드디렉터,매니저,마케터 조금은 느리게 가도 괜찮아

    매 시즌마다 다양한 인물들과 협업한 상품을 함께 발표하는 블랭코브의 원덕현. 그가 북악산이 보이는 운치좋은 삼청동에 커피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로우 스테디 클럽’을 만들었는데요! 이곳은 블랭코브만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아닌 그가 추구하는 가치의 상품들과 편안하고 감각적인 공간에서 음료를 마시며 쉬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을 지키면서 실용성을 잃지 않는 가방을 만드는 원덕현은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사할거라고 하는데요. 조금 느리더라도 자신의 목적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는 그의 이야기를 ‘원덕현’ 티비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종로 추억을 요리하는 쉐프 동경진!

    가구 판매점에서 클래식한 카페로, 그리고 최근에는 요리를 판매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한 삼청동의 D-55! 이곳의 특징은 기존 음식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색 퓨전요리들이 가득하다는 것인데요. 그 이유는 ‘추억을 요리한다.’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D-55의 메인 쉐프 동경진이 있기 때문입니다. 맛은 물론이거니와 추억까지 함께 할 수 있다니? 궁금하시죠? 혼자 먹다 둘이 죽어도 모를 다양한 음식들의 향연! 메인 쉐프 동경진이 소개하는 ‘슈퍼 요리사 티브이’ 제1화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