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CHANNEL 총0건

TAG 총4건

  • 프로듀서,디렉터,방송인 연기인 듯 연기 아닌 활력소!

    익살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받는 '선암여고 탐정단’의 미도 강민아! 그녀는 밝은 성격과 넘치는 에너지로 어디에서든 힘찬 모습을 보이며 스태프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파하는데요! 그러한 그녀가 요즘엔 드라마에서 삼각 로맨스를 펼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촬영장과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만나본 그녀! 강민아의 마르지 않는 에너지는 과연 어디서 오는 걸까요? '누가 나를 민아' 티비 제2화가 지금 시작합니다.  

    자세히 보기기
  • 프로듀서,디렉터,방송인 옆집 꼬마에서 어엿한 배우로 성장한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안채율역으로 탐정단을 이끌어가고 있는 배우 진지희. 오랫동안 연기자로 활동해서인지 드라마에서 농익은 연기력을 보이는 그녀가 기존 세트장이 아닌 JTBC ‘마녀사냥’ 녹화장에 나타났습니다! 바로 드라마 예고편을 촬영하기 위해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호흡을 맞춘 건데요. 녹화장에서 일일이 스태프들을 찾아다니며 밝게 인사를 하는 모습이 예뻐 보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발표회와 예고편 현장에서 만나본 배우 진지희의 모습! ‘유레카’ 티비 제2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프로듀서,디렉터,방송인 탐정단의 말괄량이 리더! 윤미도!

    지난 16일. 첫 방연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황금어장', ‘무한도전'등 MBC 간판급 예능프로그램을 연출한 여운혁 PD가 연출을 맡은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인데요. 더불어 드라마의 두 여주인공에게도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배우 진지희와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김태희의 아역으로 등장했던 배우 강민아가 그 여주인공인데요! 오늘은 배우 진지희의 ‘유레카' 티비에 이어 ‘선암여고 탐정단’의 또 다른 주인공, 강민아를 소개하려 합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꾸준히 연기 실력을 다져왔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그동안 숨겨왔던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니 다들 기대하세요! 한 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지닌 그녀! 지금 ‘누가 나를 민아’ 티비 제1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프로듀서,디렉터,방송인 탐정단의 브레인! 안채율!

    ‘좋은 폭풍 성장의 예’로 우리는 어떤 배우를 손꼽을 수 있을까요? 저희는 5년 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시리즈에서 강한 인상을 주었던 배우 진지희를 꼽겠습니다. 그녀는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동하며 어느덧 12년의 풍부한 연기 경험을 가진 실력파 배우로 성장해 있었는데요. 그러한 그녀가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의 까칠하고 도도한 채율 역으로 우리 앞에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십 대의 당참과 밝은 에너지를 가진 그녀! 우리가 미처 몰랐던 배우 진지희의 매력을 ‘유레카’ 티비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