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CHANNEL 총0건

TAG 총3건

  • 스포츠 Let's skate together
    then it feels better

    처음 만난 자리에서 바로 친구가 되어 어울릴 수 있는 스포츠, 스케이트보드. 좋아하던 스케이트보드 앞에서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빠져들어 최고의 선수로 거듭난 남자, 최재승. 사회적인 틀과 경쟁에서 자유롭게 탈출하는 보드 위의 최재승, 그의 이야기. 

    자세히 보기기
  • 딥와이드 네 개의 바퀴로 순간을 즐기다

    특별할 것 없는 길거리도, 그 길 위에 세워진 난간도 어릴 적 놀이터의 미끄럼틀을 보듯 호기심 가득하게 바라보는 이가 있습니다. 바로 스케이트 보더 지승욱인데요. 남 눈에 멋있게 타는 것보다 내가 재미있게 타는 것이 정말 즐거운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는 그! 작은 스케이트보드 위에서 큰 세상을 누비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지금 The ICONtv Deep Wide 지승욱 편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스포츠 배움에서 가르침을 알다!

    필름메이커이자 프로 스케이트보드 선수로 활동하는 이제민. 그가 이태원에서 스케이트보드 모임이 있다고 하여 The ICON이 그 현장을 찾았습니다. 프로 선수인 만큼 현란한 묘기를 볼 수 있을 거로 생각했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사람들에게 보드 타는 법을 알려주는 그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이들이 늘어나서 문화가 커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시작된 이 레슨은 1999년부터 현재까지 쭉 이어져 오고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고 합니다. 아이들에서부터 외국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이 현장! ‘스턴트비’ 티비 제1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