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CHANNEL 총0건

TAG 총10건

  • 디자이너 패션 경주마들을 위한 길
    함께 걸어보시겠습니까

    내 통장에 빨대 꽂을 예정-PD: JH.JUNG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서울에서의 재조명! 'KYE' 2015 S/S

    지난 ‘계 티비’ 1,2화를 통해 서울패션위크의 준비 과정을 공개했던 디자이너 계한희. 드디어 지난주! ‘KYE’의 2015 S/S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한차례 뉴욕에서 선보인 컬렉션이지만, 국내 트렌드에 걸맞춰 의상과 스타일링에 조금 변화를 주었는데요. 그녀는 이번 시즌에서 곤충 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패턴을 옷에 사용함으로서, 소멸되어가고 있는 벌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깜짝 게스트 YG Bear부터 2NE1의 산다라박, 래퍼 빈지노, 크러쉬 등. 핫한 셀럽들이 총출동한 ‘KYE’의 2015 S/S 현장을 ‘계 티비’ 제3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Munsoo Kwon'에서 여유를 찾자!

    최근 The ICON을 통해 ‘Munsoo Kwon’ 2015 S/S 컬렉션의 최종 피팅 현장을 공개했던 디자이너 권문수. 그가 드디어! 세 번의 제네레이션 넥스트 무대 경험을 토대로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동대문 DDP에 도착해 좌석 배치, 모델 의상 및 무대 연출을 확인하며 분주한 그였는데요. 새로운 무대에서 그동안의 결과물을 선보이는 만큼 쇼를 준비하는 내내 설레는 표정으로 가득했던 디자이너 권문수.이번 시즌의 컨셉인 ‘여유’에 어울리듯, ‘Munsoo Kwon’ 쇼를 관람하는 관객들의 눈빛에서도 한결 여유로운 표정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서울패션위크 그 첫날! 동대문을 뜨겁게 달궜던 2015 S/S ‘Munsoo Kwon’ 컬렉션 현장을 ‘무수광 티비’ 제2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21세기 르네상스의 부활!

    매 시즌 상상 이상의 파격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디자이너 스티브 J & 요니 P. 이번 2015 S/S의 컨셉은 ‘21세기형 르네상스의 재탄생’으로, 고대의 전통적인 유산에 현대적인 그래피티 무늬를 더하였는데요. 컬렉션 무대 연출에서는 모든 것에 이목이 집중되는 만큼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음악. 더불어 컬렉션의 주제인 르네상스에 대한 요소들까지 곳곳에 가미하여 무대를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스티브 요니 사단이 총출동하여 열띤 응원을 보여준 그 현장! 지금 ‘스티브 요니 티비’ 제1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쇼까지 남은 시간, 24시간!

    독특한 느낌의 니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오유경. 그런 그녀가 2015 S/S 서울패션위크를 하루 앞두고 최종 리허설 현장에 The ICON을 초대하였습니다. 한 걸음에 달려간 그곳에서 그녀는 설레는 마음으로 모델들과 피팅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컬렉션이 그녀에게 특별한 이유는! 오프닝 무대에 모델 혜박이 선다는 것입니다. 디자이너를 꿈꿔오던 시절부터 뮤즈였던 모델이기에 더욱더 특별한 컬렉션이라고 말하는 디자이너 오유경. 최종 리허설이 끝나자마자 체조선수 손연재의 갈라쇼 의상 제작에까지 힘을 쏟으며 최선을 다하였는데요. 그녀의 노력이 있었기에 무대 위에서 손연재 선수는 그 누구보다 빛이 났습니다. 서울패션위크 직전 그녀의 숨 가빴던 24시간을 ‘모스카 티비’ 제2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Munsoo Kwon'
    그 이름을 전 세계로!

    2013 F/W 서울패션위크의 ‘제네레이션 넥스트’를 통해 데뷔한 디자이너 권문수! 그가 드디어 ‘서울컬렉션’ 무대에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자신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대중성을 한데 모아 ‘여유’라는 컨셉으로 2015 S/S 무대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서울패션위크 직전 마지막 모델 피팅이 있던 날! The ICON을 초대하였는데요. 평소 그의 위트있는 디자인처럼 모델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권문수. 오늘은 특별히! '남 티비'의 모델 남주혁과 ‘그모내 티비'의 모델 주우재도 함께하였는데요. 지금 바로 ‘무수광 티비’ 제1화에서 만나보세요! 그리고 곧 공개될 2015 S/S ‘Munsoo Kwon’의 그 뜨거웠던 현장도 기대해주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10대의 감성을 옷으로 표현하다

    지금 이 시간에도 동대문 DDP에서는 2015 S/S 서울패션위크가 한참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 첫날에 The ICON에서는 ‘비욘드 티비’의 주인공 패션디자이너 고태용을 만나고 왔습니다. 이번 시즌 테마는 ‘Beyond Closet School Gang’으로 자신의 학창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클래식함과 스트리트 감성을 컬렉션으로 나타냈는데요. 더욱이 이번 시즌 오프닝 모델로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가 참여해 더욱더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을 ‘비욘드 티비’ 제3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KYE' 쇼의 숨겨진 게스트는 누구?

    항상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아온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 이번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지난 뉴욕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옷을 조금 더 발전시켜 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쇼 리허설 현장에서의 그녀는 카리스마가 넘쳤는데요. ‘계 티비 제1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카리스마! 그런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리허설 현장에서 담아보았습니다. 게다가 그녀가 밝히는 이번 쇼의 비밀 게스트는 누구일지! ‘계 티비 제2화’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자세히 보기기
  • 디자이너 선택 받은 디자인을 꿈꾸는 오유경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15 S/S 서울패션위크. 그 현장을 빛낼 스타 디자이너가 더 아이콘을 찾아왔습니다. 바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로 널리 알려진 ‘모스카'의 오유경 디자이너인데요! 독특한 느낌의 니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카’를 젊은 나이에 런칭시켜 자신의 판타지를 이룬 오유경! 그녀는 더 아이콘과의 첫 촬영에서 한창 작업 중인 작업실 겸 사무실을 소개해주었습니다. 컬렉션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웃음과 장난기를 잃지 않은 그녀. 주류보다는 비주류의 선택을 받는 디자인을 하고 싶다는 그녀의 이야기를 지금 ‘모스카 티비’ 제1화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모델 세계라는 무대를 향한 제2의 도전!

    금의환향 박형섭! 그는 이번 2015 S/S에서 파리와 밀라노를 오가며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쳤는데요. 특히 밀라노에서는 이태리 브랜드 코스튬 내셔널 컬렉션에 유일한 동양인으로 런웨이에 서기도 했습니다. 모델로서 제2의 도전을 하는 박형섭을 THE ICON이 만났는데요. 해외 무대에서 느꼈던 그의 솔직한 심정을 '수박 티비' 제1화에서 만나보세요! 왜 수박티비냐구요? 지금 공개할게요!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