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쉐프

요리사

쉐프
젊음을 무기로! 청년요리사 강석현!
2014-11-03
  • 쉐프 한 컵의 액자 속 한 폭의 커피

    태양의 후예 유시진 대위가 그려져 있는 커피를 본 적이 있나요? 라떼아트로부터 몇 단계는 단숨에 진화한 것 같은 ‘크리마트’의 창시자, 바리스타 이강빈을 The ICONtv가 만나고 왔는데요. 그를 마난 머그잔은 액자가 되고, 커피는 그림이 되는 신기한 마법! 지금 ‘느낌표’ 티비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쉐프 압구정 갤러리아가 맛있어진다

    요리사 강석현이 자신의 요리 인생을 좀 더 재미있게 꾸려나가는 방법! 바로 일상의 사소한 부분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것인데요. 매일 입는 앞치마에 본인만의 스타일을 불어넣어 일에 활력을 더한 강석현! 그런 긍정적인 기운 덕분일까요?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하게 된 '장진우 식당'의 쉐프로 그가 한 달 동안 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가 ‘스승'이라 부르는 마틸다의 쉐프 조준현도 '정말 맛있다'며 칭찬한 강석현의 요리 실력! 지금 ‘청년요리사' 티비 제2화에서 눈으로라도 맛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쉐프 젊음을 무기로! 청년요리사 강석현!

    많은 이들에게 이태원의 핫플레이스로 소개되는 레스토랑 ‘그랑블루’. 그곳에서 헤드 쉐프를 맡고있는 강석현은 스무 네 살이란 다소 어린 나이로 한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자리에 있는데요. 다양한 요리를 배우기 위해 직접 현장에서 경험을 쌓으며 23번의 이직을 했다고 말하는 그. 요리에 대한 절실함이 있었기에 강석현이 선택한 최선의 방법은 다양한 요리를 가능케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스승에 대한 고마움과 요리에 대한 진실성을 느낄 수 있어 특별했던 그와의 만남. ‘청년요리사’ 티비 제1화에서 지금 확인하세요!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