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특수직

특별한 직종의 사람들

특수직
비둘기로 마술계의 날개를 펴다!
2015-01-05
  • 특수직 이런 경찰 없다? 안동엔 있다!

    경찰서보다 학교를 더 자주 가는 경찰관! 학생들이 무서워서 피하기보단 달려와서 인사하는 경찰관! 친근한 경찰 캐릭터 포돌이 포순이가 환생한듯한 경찰관 이용휘, 손혜정, 이의혁을 안동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훈내 풀풀 나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경찰관의 이야기를 지금 ‘안동스폴 삼남매’티비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특수직 7호선의 달리는 방송국

    바쁜 출퇴근 속 혼잡한 지하철 안, 기분을 좋게 해주는 따뜻한 멘트로 이슈가 되었던 기관사가 있습니다. 바로 승객들의 건강과 날씨를 챙기는 훈훈한 안내방송이 SNS를 통해 공유되면서 관심을 끈 것인데요. 누군가가 '기운 내'라는 말을 해준다면 힘이 나지 않겠느냐는 생각으로 그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방송 멘트를 시작했다는 유진옥 기관사. 각박해져 가는 세상 속에서 그의 한마디는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를 보면 따뜻한 말 한마디의 힘은 참 대단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여러분도 오늘만큼은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he ICON 시청자 여러분들도 오늘같이 추운 날, 퇴근길 감기 조심하시고요.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기관사 유진옥의 'DJ 기관사’ 티비 제1화 지금 시작합니다!  

    자세히 보기기
  • 특수직 김치로 전세계인의 마음을 녹이다

    버스를 타고 세계 일주를 하며 한국의 김치를 세계에 알리고 온 여행가 류시형. 그는 미국, 유럽, 캐나다, 일본 등을 돌며 시식행사와 강연을 통해 김치의 매력을 알렸는데요. 세계 일주를 하고 싶어 훌쩍 떠난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요리를 통해 낯선 사람을 만나고 멋진 순간을 사진에 남기는 것을 ‘김치버스 프로젝트’를 통해 이루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여행이 쉬웠던 것만은 아닙니다. 여행을 통해 성공과 시련, 눈물과 희열 등 살아가면서 겪을 감정을 모두 느끼고 왔다고 말하는데요. 되돌아보니 ‘알리기 위해 떠난 것이 아닌, 떠나기 위해 알리는 것이 되었다’는 류시형의 프로젝트! ‘김치버스’ 티비 제1화에서 들려드립니다. 지금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기
  • 특수직 비둘기로 마술계의 날개를 펴다!

    일본의 아사히 TV ‘GOD HANDS’ 시즌2에서 우승을 하며 국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마술사 임재훈! 그는 이에 탄력을 받아 각 분야의 거장들만이 오를 수 있다는 세상에서 가장 큰 카바레쇼 ‘Le Plus Grand Cabaret Du Monde’에 오르며 세계인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속도감 있는 마술과 쇼맨쉽으로 무장된 마술을 보여준 그의 무대 영상은 유튜브에서 5백만 조회 수를 넘기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The ICON은 마술이란 많은 이에게 동심과 놀라움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렇기에 ‘크리’ 티비 제1화를 본 여러분이 잠시나마 일상의 즐거움을 느꼈으면 합니다.  

    자세히 보기기
  • 특수직 젊음, 그 뜨거운 가슴이 좋다!

    스물넷이라는 어린 나이에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이 되고 싶어 혹독한 훈련을 이겨내는 청년이 있습니다. 바로 천안소방학교에서 땀을 흘리고 있는 박승호 교육생인데요! 사고 현장에서 구조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잠시도 훈련을 소홀히 할 수 없다는 그. 그래서인지 일반 사람들이라면 이겨내지 못할 강도의 훈련 속에서도 늘 웃음으로 힘듦을 이겨내는데요. 이제 한 달 정도의 교육기간을 남겨놓고 있는 그는 발령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식으로 소방관이 되어 멋지게 활약할 그의 모습을 기대하며 ‘사이렌' 티비에서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사이렌' 티비 제1화 시작합니다! 

    자세히 보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