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종로

2018-04-27

1만여 점의 예술품을 한 데서 만나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아트페어가 진행된다.  


눈 여겨 볼 점은 미술 갤러리가 아닌 ‘슈퍼마켓’에서 진행된다는 것. 물론 진짜 슈퍼마켓은 아니다. 다만, 우리가 쉽게 그리고 자주 드나드는 ‘슈퍼마켓’이라는 공간의 특징을 빌어 예술품을 찾고, 비교하고, 구매하는 방식이다. 




 


독특한 발상의 이번 행사는 빵을 사듯 그림을 사자는 ‘프린트베이커리’가 주최했다. 아트 슈퍼마켓 <인사동 가즈아-!!>는 오는 5월 13일까지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 곳에는 고미술, 현대미술, 디자인과 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가 200여 명이 함께 하며, 1만 여점의 폭 넓은 예술품이 한 자리에 모인다. 작품들은 마켓 기간 동안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5월 6일에는 순박하고 행복한 그림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홍원표 작가와의 아티스트 톡, 9일에는 서울옥션의 미술품 경매 강연, 7일과 12일에는 어린이 수업 등이 진행된다.



 


5월 11일 금요일 밤, 행사를 찾는다면 더욱 특별할 것이다. 이날엔 장기하와 얼굴들의 기타리스트 ‘양평이 형’ 하세가와 요헤이와 킹스턴루디스카와 콤아겐즈의 메인 보컬인 슈가석율이 디제잉 공연을 펼친다. 게다가 대동 페일 에일이 무료로 제공된다니 놓치지 말자.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할 것.




↗ 인사아트센터,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1-1

↗  2018년 4월 25일 ~ 5월 13일








 






CREDIT

 

에디터 김경선

사진 프린트베이커리





댓글 0개

0/100
전체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