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Japan

2018-05-24

7월14일~16일, 일본 대자연을 무대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 ‘rural 2018’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국내 팬들에게 낯설 수 있는 일본의 ‘rural 2018’은 손꼽히는 하드코어적인 아티스트를 자연 속에서 만날 수 있어 음악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에는 6팀이 새로 이름을 올렸다. 우선 스페인의 ‘Svreca’가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rural 2018’을 찾는다. 그는 정교한 일렉트로닉에 테크로를 결합한 본인만의 새로운 리듬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마법같은 터치와 뛰어난 믹싱 실력으로 차별화된 디제잉을 선보이기로 정평이 난 네덜란드의 Intergalactic Gary도 이번 페스티벌에 나선다. 파티 강국 네덜란드에서 3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활약해온 만큼 현란한 디제잉이 예상된다



 


음악의 보물창고, 영국 브리스톨에서 온 Batu가 선보일 하우스와 미니멀 뮤직의 디제잉도 기대해 보는 것이 좋겠다. 





일본 전위음악계가 자랑하는 Phew도 무대에 선다. 유니크한 목소리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드럼 머신을 더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 



 



이 외에도 인디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장르를 더하는 Sapphire Slows와 Chris SSG가 3차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로써 총 16팀의 아티스트들의 ‘rural 2018’ 공연이 결정됐다. 나가노현 사쿠시의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뮤직 페스티벌에 벌써부터 마음이 동한다면 여기를 방문해보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CREDIT

 

에디터 김경선




댓글 0개

0/100
전체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