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스페셜

2018-09-17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 언제가 될지 알 수 없다. 9월이 가면 끝이 나는 전시들을 모아왔다.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색채의 마술사, 사랑의 색 ‘샤갈’. 굴곡진 삶이었고 비록 가난했지만 샤갈은 사랑을 통해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작품을 통해 생의 기쁨을 노래했다.회화, 판화 뿐만 아니라 삽화, 스테인드글라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그의 작품 150여 점을 통해 종합예술가 샤갈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전시다.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 ~2018년 9월 26일




신카이마코토展 <별의 목소리>부터 <너의 이름은.>까지

애니메이션 덕후들을 설레게 했던 신카이마코토전이 곧 막을 내린다. 영화 <너의 이름은>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해졌지만 이에 앞서 1인 제작으로 탄생한 <별의 목소리>는 빼놓을 수 없는 대표작이다. 그의 삽화와 콘티, 영화의 장면과 감성적인 언어들로 빼곡하게 채운 전시 공간에서 느껴지는 낭만과 굿즈샵에 발을 들이는 순간의 설렘까지 놓치지 말자.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 ~2018년 9월 26일





푸릇푸릇뮤지엄

여름과 함께 찾아왔던 과일 테마 전시 푸릇푸릇뮤지엄도 여름이 지나감에 따라 막을 내린다. 이 곳은 이미 The ICONtv가 배우 정이서와 함께 다녀온 곳이기도 하다. 15개의 공간에서 과일을 테마로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형 전시. 과일, 과일 소재 음식, 과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한 전시품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겨보길 추천한다. 




The ICONtv가 배우 정이서와 함께 찾았던 영상을 통해 푸릇푸릇뮤지엄의 전시공간을 간단히 소개한다.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7, 인사컬쳐스페이스

↗ ~2018년 9월 30일

















  

 




 


 




 




 






CREDIT


에디터 김경선 

댓글 0개

0/100
전체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