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ON TV

아티스트,작가,작곡,작사

2018-09-20


예술과 일상을 접목한 예술용품 7천여 점을 만나볼 수 있는 <제 2회 아트 슈퍼마켓>이 오늘부터 30일까지 개최된다.

 



아트 슈퍼마켓은 슈퍼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듯 예술 작품 구매도 간편하게, 그리고 소수의 특권이 아닌 모두가 향유하자는 취지의 행사다. 이미 지난 1차 행사에는 The ICONtv가 함께 했다. The ICONtv가 직접 다녀온 제 1회 아트 슈퍼마켓을 아래 영상으로 소개한다.  





이번 2회차에는 뉴욕을 주무대로 활동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버거맨, 특유의 형태감과 화려한 색감의 작품으로 유명한 앤디 리멘터, 일러스트 문제이 작가, 팝아트 임지빈 작가 등 국내외 약 100여 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한다. 그 중 The ICONtv가 미리 만나본 아트 슈퍼마켓 참여 작가를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자. 







게다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장충동 베이커리샵 태극당, 감성적인 문구와 심플한 디자인의 에코백 브랜드 언폴드, 감성 실용서를 선보이는 출판사 디자인 이음까지50여 개의 아트업체가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9월 29일에는 오시영 작가와 함께하는 아크릴 모빌 만들기 클래스와 이사라 작가와의 아티스트톡가 진행될 예정.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자. 



↗ 2018년 9월 20일 ~ 9월 30일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1-1 인사가나아트센터





 


 




 




 








CREDIT


에디터 김경선 
 

댓글 0개

0/100
전체 댓글 더보기